모래시계 한의원

진료상담 02-578-6670~2
TOP

아토피

아토피

진료안내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578-6670~2

  • 평일진료09:30 ~ 18:00
  • 토요일09:30 ~ 16:00
  • 점심시간13:00 ~ 14:00

모래시계한의원 아토피 치료의


새힘시스템(SAEHIM SYSTEM) 2




3. 아토피 질병배출 (isease emission)



새힘 시스템은 성경에서 아이디어를 발견한 새로운 치료방법입니다. 처방을 구성하여 사용하였는데 저가 한번도 본적이나 들어본적이 없는 반응을 피부가 보였습니다. 깜짝 놀랐습니다. 사람이 스스로 허물을 벗고 정상적인 피부로 돌아가는 모습을 발견하게 된것입니다. 바닷게나 여러가지 탈피하는 것들이 탈피하면서 성장해 가는 모습을 봐 왔지만 사람이 스스로 탈피하는 듯 병이 떨어져 나가고 몸이 정상으로 회복하는 모습은 어디서도 저는 본적이 없었습니다. 이 후에 이 기전을 자세히 살펴서 현재의 새힘시스템으로 이론을 만들어 아토피나 여러가지 피부명 그리고 염증질환, 그리고 상처질환이나 손상되거나 병든 조직을 스스로 복원하는 치료에 다양하게 적용해 오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놀라운 현상은 질병배출이었습니다.


병이 얼마나 깊이 누적되어 있느냐에 따라 배출 되는 모양이 다른데 그 모양을 설명하면 아래와 같습니다.




1) 피딱지로 나오는 경우



진물이나 피딱지로 배출되는 경우가 가장 심하게 나오는 경우로 한꺼번에 몸에서 많이 분출하듯 배출하는 것을 말합니다.




위의 사람은 오랫동안 병이 누적되어 다져져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런 분들이 속에서 새살이 밀고 나오면 땅에서 새싹이 밀고 나오듯 벌어져 나오는데 이때 벌어진 사이로 피가나와 검게 되는데 이것을 피딱지라 합니다.





보기에는 심해 보여도 굳어진 땅을 일구면 부드러워 지듯이 이렇게 한번 크게 벗겨내면 많이 배출되어 집니다.



2) 진물로 나오는 경우



아토피가 진물로 배출되면 환자나 가족 모두 많이 어려워 합니다. 마치 조직이 허물어질 것 같은 어려움도 생기고, 또 과연 이것이 정상적으로 회복될까 염려도 됩니다. 그러나 속에 많이 오랫동안 강하게 눌러져 있는 곳에는 진물로 한꺼번에 많이 배출되는데 진물에서 냄새도 나고, 옷이나 양말에 달라붙고, 물에 닿으면 쓰려서 샤워하기도 힘들어해서 보통 고통스러운 것이 아닙니다. 보통 피부가 허물어져 진물이 나는 것과 새힘시스템으로 병이 밀려나는 모습이 좀 다른데, 한편으로 진물이 나면서 한편으로 피부가 아무는 모양이 보이는 것이 보통의 진물과는 다르게 보입니다.





위 사람은 다른 곳에는 병이 많이 드러나지 않는데 발에만 유독 이렇게 많이 진물로 아토피가 드러났습니다. 이것은 발에 아토피가 많이 쌓여 있었다는 것을 말하며 쌓인것이 다른 곳보다 이 사람은 발이 약해서 병이 많이 약한 곳에 누적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자기가 약한 곳이 있는데 약한 곳에 병이 많이 누적이 됩니다. 그런데 자세히 보면 진물이 나면서 각질이 벗겨지고 아물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 사람은 손에 아토피가 많아 진물이 넘쳐 손을 펴기도 힘들었습니다.





몸에서 다 배출되고 나면 정상적으로 되어서 아주 예쁜 손이 됐습니다. 이제 누구에게 내 놓아도 좋은 손이 됐습니다.



3) 큰 각질로 배출



진물 다음으로 배출 되는 모양이 굵고 큰 각질인데 마치 누룽지가 떨어지듯 떨어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아토피가 다리에 둥글게 두껍게 뿌리를 두고 박혀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치료를 시작하면 몸에서 크게 각질로 밀려나와 떨어지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다 배출 되고 나면 정상적으로 돌아와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가 됩니다.




4) 작은 각질



각질의 크기가 작아 질수록 아토피가 적게 쌓여 있다는 것을 말하며 일단 진물이 나지만 않아도 치료기간도 훨씬 단축되며 또 본인도 덜 어려워합니다. 다만 각질이 클수록 가려움증이 심하고 한번에 많이 떨어지므로 자고 나면 이불에 각질이 가득한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외형적으로 보면 힘들어 보일지 몰라도 자세히 보면 몸에서 이렇게 스스로 각질이 떨어져 나가는 것이 신기합니다.






각질의 크기가 점점 작아져 가는데 몸에 박혀있던 아토피들이 밖으로 밀려 나오고 있다. 이때 외형적으로 보면 건조하게 보이나 전혀 건조한것이 아니라 아토피가 배출되고 있는 모습인 것을 자세히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아토피가 각질로 떨어져 나가되 중앙에는 진물로 나오고, 외부로 갈수록 작은 각질로 나오며 병이 좁혀져 나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5) 스며든 아토피 분리배출



아토피가 처음에는 가볍게 자리 잡다가 점점 깊이가 깊어지면 스며들어 착색이 됩니다. 그러다 더 심해지면 스폰지에 물머금듯이 흠뻑 머금게 되는데 그러면 아주 심한 상태가 됩니다. 이런 상태가 되면 자를 수도 없고 아주 어려워 지는데 새힘시스템의 치료법은 아토피를 정상피부에서 분리해서 배출하고 깨끗한 정상의 모습으로 돌아가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아이의 손은 아토피를 흠뻑 머금어 있는 듯한 모습입니다. 이런 상태에서 어떻게 정상적인 상태로 손을 만들 수 있겠습니까? 보습이나 항생제, 스테로이제를 사용해서는 불가능한 것입니다. 그러나 새힘시스템을 사용하면 손에서 아토피를 분리 배출해서 정상적으로 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치료를 진행하면 점점 정상적인 바탕이 드러나고 아토피는 각질로 배출되며 자기의 바닥색이 드러나게 됩니다.





다 배출되고 나면 정상적인 상태가 되어서 이제는 손목과 손등의 색이 동일하며 피부에 변형이나 염증의 반응이 없이 건강하고 깨끗한 손이 됐습니다.




6) 흰 각질로 배출



아토피를 마지막으로 정리하고자 할 때 일어나는 각질로 희고 아주 작은 각질이 일어납니다. 이것을 마지막으로 착색이 정리되어 흉터가 제거되고 트실 트실 한 것이 없어져 매끈해 집니다. 이 과정이 지나면 아토피치료를 완료하게 됩니다. 만약 약을 먹었는데 바로 흰각질로만 나타난다면 아토피가 표면에 살짝만 있었고 또 아주 초기의 단계에 해당하므로 치료기간은 한 두 달이면 됩니다.





위 사람은 목에 편도쪽에 아토피가 있다가 약을 먹게 되자 각질이 밝게 떨어지고 있습니다.








발뒷굼치에 아토피가 있었습니다.





아토피가 떨어지면 이제 작고 밝은 각질로 정리 됩니다.





아토피가 다 제거 되고 나면 메끈해집니다.






진료안내 (일요일,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2-578-6670~2

  • 평일진료 오전 09 : 30 ~ 오후 18 : 00
  • 토  요  일 오전 09 : 30 ~ 오후 16 : 00
  • 점심시간 오후 13 : 00 ~ 14 : 00